가성비로 소비자 마음 사로 잡은 인기 신용카드

    지대넓얕/경제금융 / / 2021. 6. 6. 02:02
    반응형

    신용카드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면서 신용카드 선호도가 바뀌고 있는 모습입니다.

    집콕족이 증가하면서 스트리밍과 배달앱,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맞춤 혜택 카드의 강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는데요 가성비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카드 TOP5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면 매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무조건 매력

    현대카드의 '제로 에디션 2'는 고객 선호도 1위의 카드에 선정된 저력이 있는데요 이 카드의 매력은 전월 실적 조건 상관없이 할인, 적립을 해 주는 '무조건 카드'라는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무조건 매력으로 2011년 '현대카드 제로'라는 이름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5월, 조건 없는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 제로(ZERO) 에디션 2'를 선보이며 인기를 계속 이어 가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모든 이용금액 기본 0.7%.

    생활 필수영역 1.5%까지 할인을 해 주며 또한 모든 할인과 M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이나 혜택 횟수, 한도 등의 제한조건 없이 누릴 수 있으며 상시 전 가명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무조건 매력이 있는 카드는 현대카드뿐만 아니라 신한카드의 '딥드림카드'도 있습니다.

    2017년 9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판매 100만 장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이 카드는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명점에서 0.7%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할인점, 편의점 등 5개의 실생활 영역에서는 기본 적립의 3배인 2.1% 포인트가 적립되고 5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에서 3.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카드는 대형 마트나 편의점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유리한 카드로 온라인 매장 사용 금액은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특별 적립 월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60만 원 이만 1만 포인트, 120만 원 이하 3만 포인트, 120만 원 이상 5만 포인트로 차등 적용합니다.

    맞춤 혜택

    혜택이 풍부한 신용카드를 뽑으라면 삼성카드의 '탭탭 오(taptapO) 카드'를 생각하시는 소비자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매력으로는 커피와 쇼핑에 특화된 혜택이 있다는 것을 꼽을 수 있으며 탭탭 오카드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스스로 할인받을 업종을 선택하고 혜택을 받는 방식이라는 방식입니다.

     

    이 카드는 쇼핑 업종의 경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트렌드샵(편의점 포함)중 하나를 선택해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커피업종의 경우 스타벅스 50% 할인 또는 스타벅스를 포함한 커피업종 3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이동통신 요금 10% 할인, 대중교통 택시 이용금액 10% 할인, CGV, 롯데시네마 영화관 5천 원 할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배달과 스트리밍의 소비가 많이 늘어났다면 NH농협카드의 '올바른 플렉스' 카드의 혜택 꼽을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과 배달앱, 온라인 쇼핑 등에 특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스트리밍. 배달앱 영역에서 정기 결제하면 2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배달앱에서는 10% 청구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는 농협 몰과 쿠팡, G마켓 등을 이용 시 5%의 청구할인까지 제공해 줍니다.

     

    무조건적인 매력이냐 맞춤혜택에 무게를 두느냐를 크게 두고 구분해 봤는데요 나의 소비패턴을 파악해 나에게 맞는 특별한 카드를 발급받아 아끼는 소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