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에어컨 선풍기 추천! 더위를 부탁해

    지대넓얕/알쓸기술 / / 2022. 7. 8. 20:41
    반응형

    1. 삼성전자 윈도우핏

    창문 일체형 설치 프레임을 적용해 설치가 간편하고 공간 활용이 뛰어나며, 업계 최초로 설치 환경에 따라 고객이 전용 프레임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입니다.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싱스' 앱을 통해 에어컨을 끄거나 켤 수 있으며 '웰컴 쿨링&어웨이 케어(에너지 절약 알림)'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주요 기능

    2중 바람 날개가 냉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창문의 어느 방향에 설치해도 시원한 냉방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집에 도착하기 전에 에어컨을 켤 수 있어 미리 집을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켜 둔 채 외출하면 어웨이 케어 기능으로 에어컨 끄기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에너지 소비를 줄 일 수 있습니다.


    2. LG전자 22년형 이동식 에어컨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냉방 성능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이동식 에어컨입니다.

    하루 4시간 사용 시 기존 LG전자 정속형 모델보다 에너지를 최대 29% 절약할 수 있으며 조용한 도서관 수준인 39dB(데시벨)의 저소음 냉방도 장점입니다.

    간편 설치 키트로 나사가 필요 없고 결합이 간편해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냉방 면적에 따라 23㎡, 26㎡ 중 선택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잦은 이사로 에어컨을 재설치하거나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공간, 벽을 뚫기 어려운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반응형

    3. 신일 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풍량과 저소음을 자랑하는 에어서큘레이터입니다.

    최대 25m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에어컨의 냉기를 실내 공간에 골고루 퍼뜨려 냉방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이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공간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딥 그린, 베이지 등 감각적인 컬러를 입혀 가전 테리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온도에 따라 알맞은 풍속의 바람을 선사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맞춰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면 타이머 등 조절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앞 망, 뒷 망 날개를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입니다.


    4.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에어서큘레이터

    좌우로만 회전하는 선풍기와는 달리 좌우 회전각 최대 120도, 상하 회전각 최대 100도로 조절되고 3D로 동시에 회전하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을 모든 공간에 빈틈없이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경우 가라앉은 냉기를 위로 올려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줍니다.

    정체된 공기를 순환시켜 실내를 환기하고 습기를 잡는 데도 유용한 에어서큘레이터입니다.

    주요 기능

    넓은 공간에서도 바람은 원하는 위치까지 멀리 내보내는 강력한 성능으로 사각지대 없이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초저소음 설계로 소음에 민감한 사람에게도 부담이 없습니다.

    리모컨으로 원거리에서도 주요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이런 글도 읽어 보세요!
     

    써큘레이터(서큘레이터) 추천 BEST3 비교하고 선택하자

    ※ 써큘레이터 추천 BEST3 ※ 써큘레이터 원리 어느새 여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최근에는 에어컨+선풍기 조합보다 에어컨+써큘레이터를 조합을 많이들 생각하시는데요 선풍기와 어떤 차이가 있

    peace9934.tistory.com

     

    현대인의 마음돌보기 명상 어플리케이션 추천

    현대인의 명상 복잡한 시기를 살아내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 마음 건강을 잘 돌보는 것일 겁니다. 마음을 돌보는 방법 중 가장 간단한 것으로 명상을 들 수 있는데 특별히 어디를 갈

    peace9934.tistory.com

     

    레고 선물 추천 온 가족이 함께 즐기수 있는 베스트 제품

    레고 추천 레고 스파이더맨 생텀 작업장의 스파이더맨(76185)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의 내용을 상상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다채로운 마법 아이템부터 자전거, 게임 컨트롤러, 붐 박스 등이 곳곳

    peace9934.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