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 추천 '신용카드 BEST 4종' 정보 모아보기

    지대넓얕/라이프문화 / / 2021. 5. 12. 14:33
    반응형

    포인트 적립 신용카드

    KB국민카드

    첫 번째로 소개할 포인트 적립 추천 신용카드는 KB국민카드사의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입니다.

    특정 영역에서 '매니아'라고 불릴 만큼 소비를 많이 한다면 미술관, 영화, 쇼핑 등 주요 영역에서 높은 적립률과 적립한도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카드입니다.

     

    미술관 현장 결제 금액과 음원사이트 이용금액은 각각 20% 적립

    ZARA, H&M 등 SPA 브랜드 이용금액 또한 20% 적립

    소셜 커머스, 식품 배송 몰 등 쇼핑에 대해서는 10%의 적립

     

    KB국민카드의 <청춘대로 매니아i>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바로 적립한도가 다른 카드에 비해 굉장히 좋다는 점을 꼽을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을 40만 원만 넘겨도 각 영역별 최대 1만 점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이 보다 적립이 많이 되는 카드는 없을 겁니다.

    연회비 등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우리 카드

    다음으로 소개할 카드는 우리 카드사의 카드의 정석 POINT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추가 적립이 되는 카드인데요 카드의 정석 POINT는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중 첫 번째로 출시된 카드입니다.

    출시된지는 되었지만 포인트 적립의 기본에 충실하여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입니다.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8% 기본 적립

    통신요금, 커피, 영화, 백화점, 온라인 쇼핑 등 특별 적립 혜택 제공

    간편 결제 시스템에 카드를 등록해 이용하면 온/오프라인 모두 3% 추가 적립

     

    이 카드는 적립한도가 없어 포인트 모으기에 아주 제격인 카드인데요 게다가 특별 적립 혜택 제공 영역이 일상생활 소비를 통해 추가 포인트 모으기가 가능한 영역이나 포인트 적립에 아주 유리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 결제로 소비하면 특별 적립 1%에 추가 적립 3%를 더해 최대 4%의 적립을 챙길 수 있습니다.

     

    단, 모든 결제는 건당 1만 원 미만 금액이 대상에서 제외되니 이 점은 참고 바랍니다.

    연회비 등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사의 Deep Dream카드 역시 포인트 적립 카드 중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입니다.

    실적 없이 모든 가명점에서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 카드인데요 월평균 소비 금액이 낮지만 카드 적립은 챙기고 싶은 사회 초년생에게 아주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별도의 기준 실적 없이 전 가맹점에서 0.7%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카드 대금이 빠져나가는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설정해 놓으면 0.1%의 추가 적립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만약, 0.7%의 적립률이 너무 낮다는 생각이 든다면 전월 실적 30만 원을 채우면 됩니다.

     

    자주 가는 생활 영역(마트, 편의점, 영화, 커피, 이동통신요금 등)에서 추가로 1.4%가 적립되어 총 2.1%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에서는 3.5%의 포인트가 자동 적립까지 됩니다.

     

    만약 소비를 많이 해서 실적 50만 원 채울 수 있다면 Deep Dream의 상위 버전인 신한카드 Deep Dream Platium+ 도 추천드립니다. 연회비는 조금 더 내야 하지만 연회비만큼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자랑합니다.

    신한카드의 Deep Dream의 연회비 등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씨티카드

    마지막으로 추천할 카드는 씨티카드의 씨티 리워드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특정 영역에서 월평균 사용금액이 큰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카드인데요 신한카드의 Deep Dream과 마찬가지로 전 가맹점에 대한 기본 적립이 있지만, 적립률이 0.5%(30만 원 이상 70만 원 미만 사용 시)로 매우 낮습니다.

    그렇기에 30만 원 전월 실적을 충족할 수 있다면 더 높은 특별 적립 혜택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T.G.I.F, CGV, 롯데시네마 등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 20%

    백화점, 11번가 등 쇼핑 영역에서 5% 적립

     

    각각의 적립률이 높은 편이기에 꾸준한 소비가 해당 영역에서 이어진다면 포인트를 챙기기에 아주 쏠쏠할 것입니다.

    단, 적립한도가 다른 카드에 비해 아쉬운 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씨티 리워드 카드의 연회비 등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