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푸룬 장 건강과 면역력 키우는 천연 변비 치료제

    지대넓얕/건강이최고 / / 2020. 5. 14. 00:10
    반응형

    우리 몸에 방어체계로 알려진 면역력은 요즘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끌벅적한 시기에 특히나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우리 몸에서 면역세포를 담당하는 기관은 어디일까요?

    우리 몸에서 면역세포의 70% 이상을 담당하는 기관이 바로 장인 데요 우리 몸의 면역력 향상을 위해 장 건강을 유지하려면 장 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 건강은 우리 몸의 건강을 책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흔한 질병인 성인병부터 대장암까지 식습관 개선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장 내 유산균과 유익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올바른 식습관을 갖추고, 충분한 양의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캘리포니아 푸룬을 통해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섭취해 장을 더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봅시다.


    장속 유산균 유익균

    인간의 장속에는 수많은 균이 살고 있으며 장속에 어떤 종류의 균이 많이 살고 있는가에 따라 장 건강이 좌지우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장 내 환경이란, 유산균과 유익균이 장 내에서 대부분을 유지할 때를 일컫는데, 이를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유산균과 유익균이 80%를 유지하는 장 내 환경을 갖추는 것을 의미하는데 유산균은 유해균을 억제함과 동시에 장 내에 정착하지 못하도록 방어하는 역할을 하고, 이때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내 유산균과 유익균의 황동을 돕는 중요한 먹이 역할을 합니다.


    유해균이 많은 사람

    그렇다면 유산균과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많은 사람의 장 건강은 어떨까요?

    국제암연구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인구 10만 명당 대장암 환자 수는 2012년에 45명을 기록하며 세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식습관은 장 내 유해균의 수를 늘려 대장암을 포함한 각종 성인병과 비만 확률을 높인다는 것이 연구 결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유해균의 수를 줄이는 역할을 하는 유익균은, 프리바이오틱스라는 비소화성 영양 물질을 먹이로 무려 15배까지 중식 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천연 프리바이오틱스 캘리포니아 푸룬

    우리는 무엇을 먹어야 건강한 장 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까요?

    면역력 향상을 위해 장 건강을 유지하려면 장 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건강보조제 제품으로도 섭취할 수 있으나, 좀 더 쉽고 맛있게 섭취하려면 천연 프리바이오틱스 인 캘리포니아 푸룬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장 내 환경의 조성을 돕는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식이섬유가 있는데, 캘리포니아 푸룬에 풍부한 양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장에 있는 노폐물과 유해균, 찌꺼기를 바르고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