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 가슴춤 유트뷰 구독자 조회수 48억 리아킴은 누구인가?

    오즈의맙소사 / / 2020. 3. 5. 11:34
    반응형

     

    01 라디오스타 방송 출연한 리아킴 에피소드

     

    고품격 토크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안무가 리아킴이 양준일, 박준형 라비와 함께 (재생을 부르는 사람들) 게스트로 출연해 리아킴이 누군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리아킴은 원밀리언 소속의 유튜브로서 JYP엔터테인먼트 사의 안무가, 트레이너로 활동한 전문 안무가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마마무 'HIP'안무 탄생 비화와 안명미씨 팬이라고 밝히며 안명이의 '가슴춤'을 언급하고 직접 보여주기도 했었는데, 근본 없는 안명이 '가슴춤'을 근본 있는 전문 댄스로 승화시키는 그의 매력에 안명미 씨가 상당히 좋아했었던 방송이었습니다.

     

    소녀시대, 선미, 트와이스 등의 안무가로 더 유명한 리아킴은 마마무 'HIP'안무의 최초 버전을 퇴짜 맞나 "제가 다시 짜 오겠다!" 라며 이를 갈고 지금의 안무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이어 그녀는 마마무 안무는 물론 독보적인 댄스 실력으로 양준일의 기립 박수를 받는 등 감탄을 모았는데요,

    평소 내생적인 성격 탓에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춤출 때만큼은 평소 성격과 달리 폭발적인 댄스를 선보일 수 있다고 솔직하게 해명하는 등 매력적인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리아킴은 전문 안무가로 안무 영상 유튜브 조회 수가 무려 47억 뷰를 달성했다고 했는데요, 그렇지만 47억 뷰를 달성한 리아킴의 반전 수입 공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어마어마한 조회 수만큼 큰 수입을 기대했는데, 뜻밖의 반전에 김구라가 탄식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특히 이날 방송 이후 '가슴춤'이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리아킴은 '실제로 이 춤을 본 적이 있고 엄청 충격을 받았다. 웃겨서, 야해서가 아니라 팝핀 스타일에 있는 동작이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아킴은 '가슴춤'이 아이솔레이션 동작이다.라고 소개하며 전문적인 가슴춤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었습니다.

    또한 리아킴이 라스에 출연한 이유로 '양준일'을 꼽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평소 예능 출연에 대한 울렁증이 있다는 리아킴은 양준일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리아킴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1970만 명을 넘어섰으며, 개인 채널로는 유일하게 다이아 버튼을 소유하고 있다 고 하네요!
    조회 수만 보고 어마어마하게 번다고 오해할 수도 있는데요,
    음악에 안무를 짜서 올리기 때문에 수익은 음원 저작권자에게 간다며, 유튜브 수익이 생각보다 많지 않고, 광고나 수업료 등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02 리아킴은 누구인가? 

     

    본명 : 김혜랑

    출생 : 1984년 5월 24일(35세), 경기도 안양시

     

    주식회사 1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석 안무가입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970만 을 보유한 세계적인 안무가, 국내에서는 트와이스 T.T , 선미의 가시나의 안무가로 유명합니다.

    SM, YG, JYP, 로엔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안무 창작 및 트레이너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이효리, 소녀시대, 원더걸스, 보아, 2NE1, missA, 박재범, F(x), 트와이스, EXID,2PM 트레이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참고 : 김존환의 딸 가수 리아킴과는 전혀 다른 인물입니다.

     

    팝핀 베이스로 시작해서 현대무용, 힙합, 팡핑, 로킹, 무용 등 춤의 전 장르를 배우고 설렵했으며,

    우리나라에 몇 없는 올 장르 댄서라고 합니다.

     

    또한 댄스로 세계대회 우승 까지 한 상당한 실력자라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