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만 믿어요'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의 대박 행진

    오즈의맙소사/TV스타 / / 2020. 5. 22. 00:45
    반응형

    <미스터 트롯>은 끝이 났지만 그 인기 열풍은 식을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방송계 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말 그대로 꽃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중 우승에 빛나는 임영웅의 대박 행진 이야기 출발합니다.


    '이젠 나만 믿어요' 신곡 발표 주요 음원 차트 1위

    <미스터 트롯> 우승자의 특전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은 임영웅에게 맞춤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조영수 작곡가가 "임영웅을 위한 국민가요가 하나 필요할 것 같아서 모든 힘을 쏟았다"라고 밝힌 신곡의 제목은 '이젠 나만 믿어요'입니다.

    김이나 작사가와 함께 작업한 이 곡은 임영웅이 지닌 가수로서의 장점과 특징을 잘 부각하는 곡이라는 평을 들으며 발매가 되자마자 뜨거운 화제가 되었는데요 실제로 작곡가 조영수는 이야기하듯 부르는 가사 전달 능력이 뛰어난 임영웅의 장점을 살려, 그 목소리가 가장 빛날 수 있게 곡을 썼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임영웅의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는 트로트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인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지상파 3사 음악방송까지 모두 출연했습니다.

    특히 첫선을 보인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100만 뷰를 돌파하며 축하 기념패를 받기도 했는데요 첫 출연 당시 임영웅이 100만 뷰를 넘으면 직캠 라이브 영상을 보여주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는데, 순식간에 100만 뷰를 돌파하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약을 이행하기도 했습니다.


    광고주들의 러브콜 섭외 1순위

    연예인의 인기 척도를 알 수 있는 광고계에서도 임영웅 신드롬이 거센데요 현재 임영웅은 섭외 1순위로 다양한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는 중입니다.

    임영웅은 <미스터 트롯>이 끝나기 전에 이미 한국 야쿠트르 발효홍삼 발휘의 모델로 한 차례 활약했었는데요 따로 광고 촬영을 한 게 아니라 <미스터 트롯> 방송 영상을 활용한 형태였지만 당시 임영웅의 모델 효과는 입증되었습니다.

     

    경연 이후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캐스팅된 첫 번째 브랜드는 리즈케어 코스메틱인데요 김청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대표로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고아라, 이보영, 차은우 등을 모델로 기용해왔습니다.

    임영웅이 톱 배우급 모델료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 밖에도 <미스터 트롯> 협찬사인 쌍용 자동차 렉스턴, 의류 브랜드 웰메이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등의 광고 모델이 되었으며 이 중 바리스타룰스 광고의 뒷 이야기가 재미있습니다.

     

    평소 바리스타룰스를 자주 마시는 임영웅의 취향을 잘 아는 팬들이 매일유업 측에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해달라고 요청한 것인데요 바르사타룰스를 '영웅 커피', '임영웅 커피'라고 부르며 자발적으로 구매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임영웅은 "팬들의 관심가 사랑 덕에 모델로 선정되었다"면서 "1등 커피 브랜드의 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1등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 실버 버튼 획득

    "구독자 2만 되는데 3~4년 걸렸는데... 구독자 10만 명 넘어 실버 버튼을 받게 됐습니다.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골드 버튼까지 가자!"

    <미스터 트롯>의 경연이 모두 끝난 지난 3월, 임영웅의 개인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10만 명을 넘겨 실버 버튼을 받게 되었는데요 4년 전 개설되어 임영웅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4월 17일 현재 51만 9천 명입니다.

     

    <미스터 트롯>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이후 구독자 수가 폭주하듯 늘어나고 있는데요 임영웅은 유튜브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 중입니다.

    <미스터 트롯>을 비롯한 각종 무대 영상은 물론 직캠 라이브, 연습실 장면, 방송 대기실 현장 등 일상적인 모습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구독자 100만 명이 되면 받게 되는 골드 버튼도 곧 받을 수 있을 분위기입니다.


    <사랑의 콜센터> 전 채널 예능 1위 시청률 기록

    <미스터 트롯>의 시청률 신화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임영웅을 비롯한 <미스터 트롯> TOP 7 이 출연하는 <사랑의 콜센타>는 매회 시청률 20%를 넘기며 전 채널 예능 1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몰이 중입니다.

     

    시청자들의 전화 신청곡을 즉석에서 불러주는 프로그램에서 임영웅의 활약이 대단한데요 '상사화', '데스파시토', '일소일소 일노일노'등 부르는 노래마다 화제를 낳았고 영상과 음원 반응도 좋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TOP 7과 함께 출연한 <뭉쳐야 찬다>에서는 숨은 축구 실력을 뽑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초등학교 때 축구 선수로 활동했던 임영웅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면서 트롯 맨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고 이밖에도 매주 일요일 5시에 방송되는 <끼리끼리>에는 영탁과 함께 출연했으며 인기 예능 <아는 형님>에는 TOP 7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